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영기 크론병 진단 받고 수술 체력 안 돌아와 걱정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6:05

    >


    미스터 트로트 영기가 복제병을 고백했다.​의 영기는 이 9첫 오후 방송된 TV CHOSUN'네쵸쯔는 미스터 트로트'(이하'미스터 트로트')에 출연, 유쾌한 사실을 선물했다. 자신의 음악 한잔 바다에서 특별한 재능과 흥을 마음껏 방출하고 올하트로 본선에 직행했다. 심사단의 호평을 받은 영기는 얼마 전 복제병 진단을 받고 큰 수술을 받았다. 예전처럼 체력이 안 돌아오고 올하토우은 고사하고 2분을 채울 수 있을까 걱정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열풍은 우리가 그 에그 대지를 너희로 받았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영기는 개그맨에서 흥부자의 트로트가이로 변신해 행사와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미스터 트로트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개그맨 영기가 복제병 투병 사실을 고백하면서 복제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이 9에 첫 방송된 TV조선'미스터 트로트'에는 영기가 효은욕브 A참가자로서 등장하고 주목을 끌었다.이날 영기는 원래 잘 뛰어다녔는데 건강 문재로 얼마 전 복제병 진단을 받고 큰 수술을 받았다. 행사에 가서 처음으로 갔었는데 옛날처럼 뛰어다니지 못했네.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도 체력이 돌아가지 않았다. 내가 2분을 채울 수 있겠느냐는 걱정이 됐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


    크론병은 해로운 박테리아에 자연적으로 반응하는 면역 체계에 의해 유발되는 만성 염증성 장 질환이었다 소화기관에 염증이 생기는 병으로 입에서 항문까지 위장관 어느 부위에서도 생성된다. 크론병 증상은 설사 경련 출혈 복통 열 체중 감소 등으로 궤양성 장염과 비슷하다.복제병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가정에서 여러 환자가 생성하는 경우가 많아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추정된다. 크론병은 유럽 쪽에서 많이 발생하지만 최근 들어 식벽이 서구화되면서 대힌민에서도 발병환자가 점차 늘고 있다. 하나 5~35세에 진단이 되는 경우가 많지만 일단 발병하면 염증이 악화와 재발이 반복되면서 평생 치료가 필요하다. ​ 가수 윤종신도 20하나 2년 한 예능에서 크론 병을 앓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윤종신은 생활에 큰 지장은 없는데 조심해야 할 병이었다. 무서운 병인 것이 당사자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아내를 만난 2006년 소장이 매우 좁아지고 몇개는을 잘라낸 "과 내용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