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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처소리 본 르노삼성 트위지, 무인주행 미래, 자율주행 기술단계, 급속하게 전천될 자동차 시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0:35

    아내 소음으로 르노삼성의 트위지 전기차를 봤어요. 바퀴가 4개 붙으면의 차이라고 보는 것이 옳을 거에요? 전기자동차로 분류되면 정부 과 지자체에서 지원금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실제 사이즈는 넓이 1237mm길이 2338mm이다 이다. 단 한개 한벌 자동차의 주차 공간에 투 위 지 3대가 주차 가능하다. 효율성만은 꽤 높네요.가속력은 큰 무리 없는 수준에서 서울에서 구입할 경우 가격은 보조금을 모두 받은 경우 572만원이라고 한다. 500만원대에 이 정도면 팬들 차로 접근하면 좋을 것 같다.에어컨 등 공조 장치는 없다고 하더군요. 여름은 덥고 겨울은 추울 것 같네요. 창문은 너덜너덜한 비닐 재질이지만 애프터마켓에서 폴 카보네이트 재질로 장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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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가장 장점이라면 전기 자동차이지만, 그것도 220v의 가정용 코드에서도 충전이 가능한 것입니다. 일반 전기 자동차와 가장 차별화되는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주행 거리는 약 60~70km안팎으로 할게요. 유럽에서는 트위터도 다양한 라인업이 있다고 하더군요. 공조 장치가 있기도 하지만 그런 것들의 주행 거리는 50km로 국내에서 주행 거리를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서 공기 조절 장치 없는 모델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서울권으로 촬영 다니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아서 아내가 물어봤는데 아무래도 안전이 걱정되는 것 같아요. 웬만한 차를 타고 다니라고, 한 번 문제과라면 그걸로 연료비 절약된 게 다 빠질 것 같아요. 공감이 되는군요. 문제는 아무도 예상할 수 없으니까요.하지만 이것은 과도기에 느껴집니다. 궁극적으로는, 장래의 차는 트위터와 같은 형태가 주력이 된다고 추측됩니다. "많은 자동차가, 자율주행이나 안전 장치가 대거 장착되어 특히 급정지 장치등이 기본적으로 모든 차에 생겼을 경우, 문제는 급감합니다. 그럴 때는 트위터와 같은 이동 수단이 대세가 될 수 밖에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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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의 인식은 장거리, 단거리의 형태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의 소유에 대한 생각도 달라지게 될 것이고. 스마트 폰에서 노래하고 하나 0분 이내에 전기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의 아파트 주차장에 오는 시대가 된다면? 굳이 자동차를 소유해야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겠죠. 소수만 제외하면무인 주행 때 자동차는 이동의 목적으로 효율을 생각한다면 지금처럼 4인승 경기에서 한 사람이 타고 다니느니 오히려 하나 둘 타기 정도로 작아질 꺼에요. 그것이 2대 움직이는 것이 보다 효율적 1 합니다. 모두 이용자를 분석합니다. 즉, 이동하는 이 기기는 하나, 둘 타기 형태로 작고 가볍고 전기를 사용하여 무인에서도 주행하고, 공유까지 가능한 형태로 진화 발전이 될 것으로 추측이 있습니다. 이런 시대는 불과 하나 0여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2020년 초반 정도면 자율 주행을 위한 국가 수준의 기술은 적용을 종료합니다. 그리고는 기술에 맞는 자율주행차가 본격적으로 찾아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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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은 위와 같습니다. 3단계는 현재 테슬라 정도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현재의 차량은 2단계 정도임. 3단계는 테슬라 정도 4단계는 완전 자율 주행이지만, 이를 위해서는 도로망 등의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갖춰져야 한다.테슬라의 경우 차량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율 주행하는 방법 임 그래서 테슬라 차량에 자율 주행 옵션을 거두려면 국내 기준 약 한 000만원 가량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그러나 4단계 수준으로 도로에 많은 기능이 기본적으로 적용되면 더 저비용으로 자율 주행 기능이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테슬라 차량에 탑재되어 가격이 상승하는 많은 부분이 어느 정도 사용 가능한 형태로 보급된다고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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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 시대에 핵심은 트위터의 안전과 맥을 같이하고 있습니다. 만약 도로 위의 모든 차량이 급정지 기능이 있고, 트위터처럼 작아지면? 트위터 차량의 물리적 안전도는 변화가 없더라도 상대적 안전도는 올라 상점으로 들어갑니다. 마찬가지로 자율시대의 핵심은 다른 차량과의 통신, 연결이다. 차량끼리 연결이 되어 미리 안전해지도록 서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역시 많은 차들이 자율주행이 되는 것이어야 합니다.즉,스마트폰이출시되면서이게확실한것이라는사람들의인식이높아지면서거의순식간에스마트폰으로옮겨져버린것입니다. 스마트 폰이 세상을 완전히 변화시킨 것은 불과 10년에 안 됩니다. 즉, 10년 전에 스마트 폰이라는 것에 대한 인식 이본인 산업 자체가 거의 없었습니다 상상하셨나요? 하지만 요즘 우리는 스마트폰에 대해 불편하지 않아요.마찬가지 1 합니다, 전기 자동차+무인 주행+자율 주행 기술적 환경이 조성되기 시작하면? 정부의 입장에서는 제1 큰 빨리 미래 자동차 시대로 돌아가는 게 여러모로 좋습니다. 특히 탑승자의 안전 측면에서도 제1 큰 빨리 많은 차량이 미래 차량으로 옮기는 게 좋아요. 가장 위험한 것은, 사람이 운전하는 많은 대형, 그리고 고속 차량과 매우 작은 트위지 같은 차량이 혼재한 시점입니다. 그 시점을 제1 큰 빨리 떨어진다고 자연스럽게 사회 전반이 미래 자동차에 안착하게 된다 이다니이다.요즘은 토우우이지이 많이 어색하고 재밌고 신기한 것입니다만 아마 10여년이 안 된 시점에서 거리의 대부분의 자동차가 이런 형태가 되지 않을까? 같네요. 스마트 폰으로 급속히 변화한 이 10년도 너무 재미 있지만 앞으로 10년은 더 놀라운 변화가 될 것 같습니다.와이프트위지 사면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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