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킹당함ㅡㅡ 처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3:59

    시간은 풍부... 형이 쉬는 날이예요.​


    오빠는 moning에 하나 찍어본 사람이고 But 본인은 주례기에 늦잠을 자는 편이니까.. 오빠는 내가 혼자 나올 때까지 그냥 넷플릭스에서 영화 본인 드라마를 보면서 기다리는 것 그렇게 평소와 함께... 자다가 잠깐 깼는데 오빠가 예기하는 걸


    고(高)로 로그인하려고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했는데, 어?? 메일 주소와 패스워드가 모두 다르데. 내가 이메일 주소를 다른 것으로 가입했나? 싶어서 내 핸드폰에 넷플릭스를 넣는다.아니나 다를까, 내 휴대폰에서 로그아웃 되어있다는 것.기분 단숨에...네이버 메일함 확인


    >


    요로시쿠이


    >


    로그인위치가 로마,베트남,볼리비아,중국www게다가 윈저메이저헤드왕립구영국까지 뿔뿔이 흩어져있다고 메하나가 쌓여있어


    ​​​


    >


    ​ ​대째 1주소까지 변경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넷플릭스=대째 1주소가 ID​ ​ 한마디로 오링이디까지 바꾸는 것. ​


    그것은 결국...


    ​ 1. 유저명을 모르니 로그인할 수 없다. ​ 2. 아이디 찾기를 하려면 휴대 전화로 인증을 받으면 좋지만 내 핸드폰 계정까지 감췄다. ​ 3. 고객 센터에 문의를 하고 싶지만 쥬이에키이다.​ 4. 화가 난다.​


    ​​​


    열은 받는데 주님 말씀으로 고객센터가 연결이 안 되고 어쩔 수 없고. 마라탕 먹으러 간다! 그래서 넷플릭스를 보고 있는데 누가 넷플릭스를 보고 있어요.평일까지 누르려던 나의 답답함이 머릿속에서 계속 "넷플릭스 해킹" 네 아이디로 즐겁게 즐길게"라고 속삭입니다 집에 오자 마자 NAVER에서 찾아보면 나처럼 해킹당한 사람이 많아요 그 중에 얻은 정보!​ ​ 영어 지원 고객 센터는 24시 노노 연중 무휴로 채팅 상담도 가능함!!다만 영어를 쓸 줄 알아야 된다.하지만 나는 전혀 알지 못했다.그래도 용기내서 전화줘​​​


    >


    전화했더니


    라고 전자여성의 목소리가 들려서 한번 눌렀는데 끊김 -- 그래서 채팅을 시도해본다.​​


    >


    넷플릭스 홈페이지 - 고객 지원을 듣고 마스크 언어를 바꿀 수 있어서 바뀌면


    >


    ​​​


    ​​​


    >


    너의 이슈를 말해줘!!!를 누른다.


    >


    ​ ​ 그럼 메시지 창이 뜨는데 1단 하이!​ ​


    >


    메세지를 보내면 당신은 넷플릭스회원이니까? 라고 물으니까 Yes!! 누른다면, 그렇겠지www


    >


    그럼 로그인 하고나서 ^^wwwwww라고는 말하지않았지만, 곧 로그인창이 열린다.아니, 과의 아디와 비번 다 모른다니까?? 아무튼 채팅 기능까지 가는 코스도 너무 어려웠어. ᅲᅲᅲᅲᅲᅲᅲᅲ 채팅 보냈는데 채팅도 안열리고~ 컴퓨터와 핸드폰을 번갈아가며 한 때 이상 고군분투..겨우 채팅으로 연결되어,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면서 대화시도를 한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이럴 것이다.과인 넷플릭스 안녕 나의 아디와 패스워드가 모두 변경되어 로그인이 되지않습니다. 내가 용서해 줄게 ~원래 사용한 암놈 1주소 안 가르쳐? ​ ​(종래 사용한 암놈 1주소를 일러 준다)​ ​ 정보 고맙습니다!그리고 사건 해결을 하려면 니가 채팅하는데 그치고 있어 주지 않으면.그렇지 않으면 원활하게 너의 사건을 해결해 줄 수 있다고 한다.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번역기에 걸라고 구글 번역 어플 들어가고 인터넷 창문 전원을 켰더니 반복해서 그렇게 이 말을 한거에요 T_To에서 OK 할 건데!그러면...​ ​ 좋았어^0^당신이 원래 사용한 암컷 1이 맞는지 확인했어!! 너희는 어떤 결제수단을 이용했니? 결제수단?? 제 비자 신용 카드가 이야기하고 있는 거?음!Nigao의 넷플릭스 결제 수단!​ ​(이 말)​ ​ ​ 확인하고 최근, 바로 당신의 기존 암컷 1로 변경하고 미쳤다고 한다. 그리고 당신이 이전에 사용한 암컷 1에서 비밀 번호를 변경할 수 있게 메일 1을 보내겠지만 이 노하우를 시험해 볼래?나쁘지 않아! 고마워.나쁘지 않아. 요즘, 암컷 1을 보냈어! 비밀번호 최근 변경해~ 이 계정으로 로그인한 모든 기계는 로그아웃 될거야. 정말 감사합니다.번역기를 사용해서 미안! 천만에요~ 쓰는데 사건 없어? 여기서 사건없는 의미는 비디오를 정상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의미야. love it :) 뭐 이런저런 얘기를 해서 사건해결 성공!! 근데 소견보다 저런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아무래도 식크그와 다 함께 계정을 공유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보면, 암컷 1의 변경 이그와잉 비밀 번호 변경을 추가 인증 수단 없이 가능하게 하고 두고 종종 어떤 1처럼.더 쇼킹을 한건wwwww가 해킹사실을 좀 늦게 알아차린경우이고...과인중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요금제가 더 높은것으로 변경되어있을수도 있다고 합니다..결제 수단은 미리 등록해 두기 때문에, 이것도 별도의 인증을 거치지 않고 요금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하니, 사용하시는 분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울면서 요즘 넷플릭스 해킹이 이렇게 많은 줄은 알았지만, 난 요즘 정말 해킹을 많이 받을 거야. 이유는 모르겠다.ww게다가 런 섬 웨이 최근 유행하는 때 와인도 걸리지 않나!!!41이상도 정교한 작업이 날아가거나 하고 있고 아! 흐흐흐흐. 그 과인 저과인 정말 재능낭비같아.. 고작 넷플릭스로 가려고 고군분투하면서 해킹을 하다니 ᄏᄏᄏᄏ 난 어쨌든 결과적으로는 잘 정리되서 다행이야! 한국 고객센터보다 영어만 잘하면 본사 고객센터를 이용하는게 더 사건해결이 원활하다고 합니다.예를 들면···. 뽕인은 넷플릭스를 아예 보지 않았는데 뽕 사람도 모르게 계속 결제된!!!​ ​ 한국 고객 센터는 절대 돌려주지 않지만 본사의 고객 센터 채팅을 이용하고 물어보면 정이 말 하나도 못 본 경우, 쿨하게 바로 환불도 만들어 주겠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평가 1까지 기다릴 수 있었지만 답답함+분노에 갑자기 풀어 본 학생입니다.모두 3개월에 한번씩은 비밀 번호 변경하세요 ㅠㅡㅠ ​ ​ ​이 전 20000​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