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세이 다이어리 추천 "책 당하나도 펭수 , 명하나도 펭수" 예스24에서 할인해서 득템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1:42

    여러분, 팬하!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펭귄이 있어요 바로 #자이언트 펜스입니다올해 하나 0세의 남극에서 온 펭귄입니다. 하나 0만명의 때부터 구독했지만, 키위 하나 00만명을 넘고 있었거든요. 정말 대단하네요... 저도 팬이된 계기는 이육대였습니다. 거침없는 캐릭터와 너 너무 귀여워. 그러면서 선을 넘는 듯한 미묘함, ᄒᄒ 센스가 정말 대단한 어린 펭귄이고, 자신이라고 소견을 한 거예요.​


    >


    실버펭귄이고 골드펭귄이라니! 정예기 감격하고 있어요.​


    퇴근길에 지하철에서 한개씩 아껴보면 가끔 속이 시원합니다.그래서 지친 감정이 치유되는 마법같은 존재죠.제가 직장 동료에게도 #펜스의 매력을 전해서 모두 제가 팬이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어제 출근했더니 직장동료가 기사를 봤는데 다이어리가 나쁘지 않다고 제 견해가 나오면 알려주셨습니다. #펜스에세입니다.이야리라고~ #책금일도 펜스 내일도 펜스~


    ​​


    >


    길거리에서 매년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 스타벅스에서 커피 쿠폰을 모아 #새해 다이어리를 받았는데 지난해부터 미묘하게 디자인이 별로 좋지 않아 올해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실 커피 장난으로 더 먹고 한권 받으려면 17잔을 마셔야 하는데... 아무리 싼 것은 마셔도 거의 많이 7~만원(울음). ​ ​


    >


    이모티콘은 기이하게 구매를 해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나쁘지 않은 잡지도 품절이라 ᅲᅲ영상으로 봤는데 이번에 에세입니다.이 아이는 선주문 예약 판매에서 12월 20일 배송될 거래요. 상품 소개를 보면 이것의 정체는 무엇인가? 소개글을보면에세이가포함된신년다이어리인데펜스의귀여움을담기위해서속지는숨겨달라네요. 이상하게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


    >


    ​ 사실 샐러리 맨으로서 상품 하나만 5천원 정도가 높은 아닌데.싸게 사면 싸게 사는게 좋겠죠? 제가 받은 할인 내역을 알려드립니다. 1단 도서 정가 제지만 보동 어느 사이트에서 샀던 하나 0%할인하고 하나 5300원 한답니다. 저는 yes24에 회원 가입이 됬고 책 구매는 주로 이곳에서 하며 들어 보았지만 일일이 달 행사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할인되는 이벤트 모두 참여하고 4500원 할인을 받고 이 전에 티 현금 어플 행사에서(추천인 코드:S5FMQRRX)문화 상품권 행사 참석한 것에 3천엔 있었지만 사실, 귀찮아서 잊고 있거나 책 사려고 보니까 급소견이 왔다는 것입니다 서둘러서 해피머니와 컬처랜드 회원가입 후 적립 후 추가 할인을 받으려고 했더니 이게 추가 할인은 ok캐시백이 본인 이런게 딱 하나만 중복 적용되더라구요. 그래서 2천원 있는 해피 머니를 적용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ok캐쉬백이 있는 것을 자주 사용하는 것 같아요. 그 때문에 마지막으로 네이버 페이로 계산하면 하나%포인트도 되고, 네이버 페이 있던 나의 소중한 약 2쵸은포 인투를 추가로 할인이 적용되고 ​


    >


    ​ 약 6841원에 아이템 획득!! 그러므로 1프로 적립 88원도 됩니다.그리고 구매 확정시 예스 24시에서도 850원 적립테니 약 6천원도 안 되는 돈에 살았던 것입니다.사실 저는 이런 이런 포인트가 있지만 그래도 마음에 신규 가입하고 할인 행사 모두 참여하면 최소한 9천원~만원 사이 거리에 구매하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잠들어 있는 각종 포인트가 있으면 더 저렴해지겠죠? 근데 대박인건 물론 하나 정소득금액 이상 사야하는데 책 분류가 돼서 소득공제도 돼요 제가 요즘 당신을 사랑하는 제 힐링펜스의 첫 번째 에세이라고 기분 좋게 예약했어요. 다른 팬분들에게도 유용한 팁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했어요. #김 1개나 펜스 위 1개나 펜스 당신, 제목에서 꼭 거래는 이발카신 것 같네요.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2020년도 함께 하길 바라며 여러분 펜 파!​



    댓글

Designed by Tistory.